캐시워크 팀워크로 하루 최대 10,000캐시 더 받는 방법?
캐시워크 팀워크
오늘은 캐시워크에서 캐시를 더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.
'캐시워크 팀워크'에 참여하면 캐시를 최소 하루 10캐시, 최대 10,000캐시까지 받을 수 있다.
캐시워크 팀워크란 무엇일까? '걷기 챌린지'다. 캐시워크에서 만든 챌린지에 참여한 후 목표를 달성하면 캐시를 주는 것이다.
참여하는 방법
1. 캐시워크 홈 화면 아래쪽에 '팀워크'를 누르자.
이제 여기에서 챌린지 종류에 따라 참여 방법이 두 가지로 나누어진다.
2. 하루 6천보 걷기 챌린지
10일 간 하루 6천보를 걸으면 최소 10캐시~최대 10,000캐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.
10일 매일 참여할 필요는 없다. 하루 이틀만 해도 된다.
캐시워크하는 사람이라면 하루 6천보 걷기 챌린지는 꼭 참여하는 걸 추천한다. 이거 참여 안 하고 그냥 6천보만 걸으면 60캐시만 받는다. 반면 6천보 챌린지에 참여하면? 추가로 최소 10캐시, 최대 10,000캐시까지 받을 수 있다.
2-1. 하루 6천보 걷기 챌린지 [참여하기] 버튼 누르기!
나는 이미 참여하고 있기 때문에 [참여하기] 대신 [참여중]으로 표시되어 있다. 저 자리에 있는 [참여하기] 버튼을 누르면 챌린지가 시작된다.
2-2. 6천보를 걸은 후 [캐시 받기] 버튼을 누르면 랜덤으로 캐시를 받을 수 있다.
6천보를 걸은 다음 빨간 박스에 있는 [캐시 받기] 버튼을 누르면 캐시를 받을 수 있다. 캐시는 최소 10캐시~최대 10,000캐시까지 랜덤으로 나온다. 나는 거의 대부분 10캐시를 받았다. 가끔 캡쳐 사진처럼 50캐시를 받은 적도 있다.
꿀팁! 참고로 캐시는 챌린지 종료일 전까지 계속 받을 수 있다. 이게 무슨 말이냐면... 캐시워크는 잠금화면에서 당일 안에 캐시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, 받은 캐시가 다 날아간다. 여기까지 캐시워크 이용자라면 다 알고 있을 것이다.
하지만 캐시워크 팀워크는 그 다음날, 다다음날이 되어도 [캐시받기] 버튼을 누를 수 있다. 챌린지 종료일 전까지만 버튼을 누르면 된다. 즉 캐시를 날릴 확률이 적다.
3. 전국 여행 스탬프 찍기
전국 명소로 여행을 가면 캐시를 주는 챌린지다.
2022년 6월 기준으로 서울, 경기도, 광주, 충남, 울산, 부산 이렇게 6개의 여행 챌린지가 있다.
3-1. 본인이 자주 가거나, 놀러가려는 지역 참여하기 버튼 클릭!
경기도 챌린지를 클릭해봤다. 수원화성, 광교호수공원 등등 경기도 곳곳의 명소가 보인다. 여기 다 갈 필요는 없다. 이 장소들 중 한 군데만 가도 캐시를 받을 수 있다.
명소로 여행을 가면 어플에서 여행 장소를 인식한다. 그 다음 '캐시 받기' 버튼이 생긴다. 캐시 받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.
아직 여행 계획, 약속이 없더라도 우선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두면 좋다. 갑자기 여행이나 약속이 생겨서 가게 된다면 자동으로 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 편하다!
참고로 챌린지는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다. 즉 서울 명소 챌린지, 경기도 명소 챌린지, 하루 6천보 챌린지 이렇게 한꺼번에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. 즉 캐시를 좀더 많이 받을 수 있다.
솔직히 사실 한 번에 10,000캐시까지 받는 건 어렵다. 운빨이기 때문이다. 그래도 비록 적은 양의 캐시일지라도 매일 매일 챌린지에 참여한다면 어떨까? 그냥 걷기만 했을 때보다 쌓이는 속도가 훨씬 빠를 것이다. 하루 10,000보 걸어서 100캐시를 받는다고 가정하면, 챌린지까지 참여했을 때 10캐시가 더 쌓이면? 10%나 수익이 더 늘어나는 효과인 것이다. 그러니 꼭 참여해보시길 권한다!
여러분의 앱테크, 짠테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... 끝!
[함께 읽으면 좋은 글]
셀렉트스타 알바, 1시간 일하고 29,000원 버는 이색 알바
유동인구 조사 알바, 카페에 앉아서 숫자 세고 돈 벌기?